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달서구 브런치 카페 추천 월성 대천 스테이블모먼트

by 엄마나무 2022. 7. 23.
728x90
반응형

 

 

분위기 멋진 브런치 카페
월성동 대천동 스테이블모먼트

 

 

더운 여름에는 테이크아웃 커피보다는 분위기좋고 시원한 카페를 찾아들어가게 됩니다.

달서구 월성동 대천동 월배은 특색있고 분위기까지도 멋진 브런치카페들이 정말 많이 들어서서 선택할때 고민이 많이 되기도 합니다. 동네지인과 산책하다가 들어가기도 하고, 일부러 찾아가기도 하게 되는 멋진 브런치카페가 있어 한번 적어봅니다.

 

달서구 브런치 카페 추천 월성동 대천동 스테이블모먼트

핸즈커피가 들어서있던 자리였습니다만 스테이블모먼트로 바뀌면서 실내 면적도 많이 넓혀졌습니다.

주말 사람이 너무 많을때 가면 정신이 좀 없긴 합니다만, 평일 한적한 오후시간 방문하니 조용해서 감성이 더 잘 느껴집니다. 브런치 카페라면 간단한 먹거리가 맛있어야 하는데 브런치 카페 스테이블모먼트에는 빵,케이크 종류가 다양해서 개인적인 취향것 드시면 됩니다.

 

 

평일 조용한 시간대이긴 했지만 테이블 빈곳이 많지 않아 저희 앉는쪽에서 보이는 빈 곳을 바라보게 됩니다. 이런 야외 테이블을 가지고 싶습니다만 마당있는 집 마련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은 아닌것같습니다.

 

 

이렇게 멋진 창가에서 차한잔 마실수있는 여유가 생긴것이 새삼 감사했습니다.

달서구 브런치 카페 스테이블모먼트를 추천하시는 분들은 이런 좋은 느낌을 많이 받으셨을것같습니다.

 

 

비가 오락가락 하던 날씨였는데 이렇게 창가에 햇볕까지 비쳐주니 그날 브런치 카페에서 지출한 금액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달서구에서 분위기있는 브런치 카페 찾으신다면 월성동 대천동 스테이블모먼트 한번 들러보심 좋겠습니다.

 

 

 

브런치 카페 스테이블모먼트 내부는 넓고, 빵 종류도 다양하고, 테이블수도 많아요.

다른 손님분들 눈치보기 싫어 외부에서 사진찍기 놀이중입니다.

실제 제 뒷쪽 바닥은 지저분했지만 들어서면서 사진찍기는 좋은 길입니다.

 

 

비가 와서 긴팔 입고 나오긴 했지만 비그친 뒤 습도가 너무 높아서 더워 고생했습니다.

이래서 테이크아웃 커피 포기하고 시원한 브런치 카페 스테이블모먼트로 결정했습니다.

 

 

 

월성동 카페이기도 하지만 실제는 대천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월성동 바로 인근이니 월성도 카페이기도 합니다.

빵 종류가 다양해서 먹고 싶은게 많아진다는게 단점이고, 주말에는 그 넓은 실내가 꽉 차서 웅성거리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적응되면 괜찮기도 합니다.

달서구 브런치 카페 찾으신다면 스테이블모먼트 나름의 분위기 괜찮은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